오랜만에 새 글은 레진(?) 목걸이 이벤트 당첨 후기!!ㅋㅋ 주절주절

동생이 갑자기 이벤트 신청을 했는데 당첨됐다면서(ㅋㅋㅋ)
집으로 택배가 하나 날아왔다.


미부공방이란 곳에서 진행한 이벤트라고 하는데


사진이 좀 구리지만...
택배 상자 안에 저 은비닐? 포장 안에 상자로 굉장히 꼼꼼하게 해 주셨다.


이번에도 사진이 엉망ㅜㅜ
위쪽 상자 앞에 있던게 바로 저 명함.
귀엽다!
그리고 목걸이 실물이 사진으로 너무 잘 안 나와서 다시


내 못난 손이 나왔지만 요게 최대한 실물이랑 비슷하게 보정한 사진.
여름다운 느낌이 물씬 풍겨서 좋다~ 
바다에서 밀려온 파도 느낌도 나고.


사실 이걸 받은 건 지난주인데 그동안 업무가 밀려서 이제야 리뷰를 쓴다ㅜㅜ
현재는 잘 차고 다니는 중.
목걸이 길이도 생각보다 안 길어서 좋다.

다만 조금 아쉬운 점이었다면,
택배가 올 때 착불로 왔다는 점.
착불 자체는 나쁘지 않고 이벤트를 진행할 때는 으레 그런 편이긴 하지만,
동생 말로는 별다른 안내가 없었기에 등기로 오는 줄 알았단다.
다행히 그 시간에 집에 있어서 망정이지 큰일날 뻔했다.
배송 관련해서는 안내를 해 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상품에 대해서는 대만족!

미부공방 블로그 구경하니 예쁜 제품들 많이 보여서 언젠가 하나 사지 않을까 싶다.
키링 같은 건 사도 쓸모가 없어서 고민이야ㅜㅜ

미부공방 : http://blog.naver.com/y_mibu752

[스크랩] 홋카이도 겨울이벤트 스타트~!!!


링크는 이쪽 : http://blog.naver.com/jrhokkaido/220088319500


3개월 간의 야매 다이어트 쫑! 주절주절

일단 11월 보고부터 하자면

수치 펑!


반성점
*여전히 종아리는 그대로... 마사지라도 좀 더 열심히 합시다.
*밥 양이 문제인 건지 운동을 하면 다 볼살만 빠지는 건지, 볼살이 너무 확 빠져서 미묘... 볼살 다시 찌우쟝...
*의외로 허벅지가 좀 줄었다. 하지만 기본 하체뼈가 튼실하니 군살 조금 빠지면 거기서 끝일 듯.
*몸무게는 평균적으로 -kg대를 유지하고 있고 좀 많이 먹으면 -kg 후반~-kg 초반, 운동 하면 -kg 후반대까지 간다.
몸무게 수치는 이제 상관없으니 빠질 곳만 빠지면 좋겠다ㅠㅠ


*일단 12월 한 달은 밥 양만 줄이고 나머지는 예전처럼. 운동도 너무 의무감에 가지 말고 가고 싶을 때만 가기.
그리고 내년 1월에 다시 과자를 금...지하지는 않고 좀 줄이고 해서 상황을 지켜보자.





대강 이 정도로 끝내고...
야호! 내일부터는 과자 먹을 테다 엉엉ㅠㅠㅠㅠ
3개월간 금과자한 나를 리스펙트...ㅠㅠ

상기 수치는 조만간 다 지웁니다 ㅎㅎ

다이어트 기록 11월 21일~11월 30일 깔짝깔짝

사실 다이어트라고 해도 본격적으로 하는건 아니고 그냥 내 생활습관? 식습관? 조절을 위한 다이어트 ㅎㅎ
분명 남들이 보면 이게 무슨 다이어트임ㅡㅡ? 할 만한지라 ㅋ..ㅋㅋ...ㅋ...

*과자 전면 금지(특히 스낵류). 초코는 안 금지.
*콜라는 가능한 줄이고, 가급적 물을 많이 먹기.
*탄수화물도 줄이기.
*운동은 유산소와 하늘자전거. 웨이트는 보류. 달거리 기간에는 x.
*기록은 아침/점심/저녁/기타. 물, 차, 피로회복제 제외

*막달이라 말일까지 쭉 이 포스팅에.

11월 21일
아침 : 식빵(딸기잼) 한 장+우유 한 팩
점심 : 밥 2/3주걱+돈가스 네 조각+깍두기 두 개+시금치무침+묵 무침+육개장+
저녁 : 밥 반주걱+계란후라이+새우 튀김 한 개
기타 : 케이크 조금+키커 한 개+믹스커피 두 잔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2일
아침 : 식빵(딸기잼) 한 장+요구르트
점심 : 밥 반주걱+우거지국+닭간장볶음 두 조각+깍두기 두 개+샐러드+두부부침 두 개+
저녁 : 소세지빵+치킨 네 조각
기타 : 베트남라떼+하이츄 하나+콜라
운동 : 자전거 10분+러닝(빨리걷기) 30분+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3일
아침 : 치킨 한 조각
점심 : 김치찌개+밥 1/3공기
저녁 : 밥 반주걱+치킨 두 조각+핫도그 작은거 한 개+김치
기타 : 키위 한 개+아메리카노+어묵 한 꼬치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4일
아침 : 식빵(+딸기잼) 한 장+우유 한 팩
점심 : 밥 반주걱+계란 장조림+깍두기 두 개+
저녁 : 밥 반주걱(+콩나물국)+고기 볶음+상추쌈+김치+콩나물 간장무침
기타 : 믹스커피 한 잔+만주 한 개+초콜렛 한 개+맥콜 2/3페트(500)+김 한 통
운동 : 자전거 10분+러닝(빨리걷기) 30분+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5일
아침 : 시리얼 반주먹점심 : 밥 반주걱+동그랑땡 두 개+묵 서너 개+깍두기 두 개+콩나물 무침+무국+연두부
저녁 : 밥 반주걱+콩나물 간장무침+
기타 : 카페라떼+하이츄 두 개+맥콜 나머지+고구마 작은 거 두 개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6일
아침 : 두유 한 팩
점심 : 트위스터 세트
저녁 : 에비동
기타 : 커피 다수+요거트 음료 및 아이스크림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7일
아침 : x
점심 : 라면 반 개+고구마 전 한 개
저녁 : 밥 반주걱+김치전+김치
기타 : 콜라 500ml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8일
아침 : 고구마 전 두 개+우유 한 팩
점심 : 밥 반주걱+제육볶음+계란국+깍두기 두 개+시금치무침+두부김치
저녁 : 밥 반주걱+닭강정+깍두기
기타 : 카페라떼+미니쉘 한 개+하이츄 두세 개+식빵 한 장+감 세 조각
운동 : x

11월 29일
아침 : x
점심 : 탕수육 조금+팔보채 조금+유산슬 조금+칠리새우 조금+쟁반자장 조금
저녁 : 밥 반주걱+수육 댓 점+깍두기 너댓 개
기타 : 초콜렛+식빵 한 장+두유 한 팩+믹스커피 한 잔
운동 : x, 1일째

11월 30일
아침 : 카페라떼+치즈베이글
점심 : 밥 반주걱+샐러드+두부부침 두 조각+닭간장볶음+멸치콩볶음
저녁 : 프렌치토스트 두 장+우유 한 팩
기타 : 케이크 조금+오렌지주스 한 컵
운동 : x, 2일째

다이어트 기록 11월 14일~11월 20일 깔짝깔짝

사실 다이어트라고 해도 본격적으로 하는건 아니고 그냥 내 생활습관? 식습관? 조절을 위한 다이어트 ㅎㅎ
분명 남들이 보면 이게 무슨 다이어트임ㅡㅡ? 할 만한지라 ㅋ..ㅋㅋ...ㅋ...

*과자 전면 금지(특히 스낵류). 초코는 안 금지.
*콜라는 가능한 줄이고, 가급적 물을 많이 먹기.
*탄수화물도 줄이기.
*운동은 유산소와 하늘자전거. 웨이트는 보류. 달거리 기간에는 x.
*기록은 아침/점심/저녁/기타. 물, 차, 피로회복제 제외

11월 14일
아침 : 꿀호떡 한 개+우유 반 팩
점심 : 순대국
저녁 : 밥 반주걱+김치+김
기타 : 카페라떼+프렌치카페 남은 거+초콜렛+레몬카스테라빵+생라면 반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15일
아침 : 식빵 한 장+우유 한 팩
점심 : 치즈베이글+카스테라 반쪽
저녁 : 카스테라 반쪽+꿀떡 너댓 개+케이준 샐러드
기타 : 아메리카노+핫초코+생라면 반
운동 : 자전거 10분+러닝(빨리걷기 30분)+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16일
아침 : 식빵(딸기잼) 한 장+우유 한 팩
점심 : 쌀국수
저녁 : 밥 반주걱+햄 다섯 조각+김치
기타 : 초콜렛+캔커피+핫초코+버블호떡 한 개+식빵 한 장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17일
아침 : 두유 한 팩
점심 : 밥 반주걱+감자튀김+생선튀김+김치국+깍두기+청경채 무침+파래 자반(?)+?
저녁 : 밥 반주걱+김치찌개+김
기타 : 초콜렛+믹스커피 반 잔+오렌지 주스
운동 : 자전거 10분+러닝(빨리걷기 30분)+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18일
아침 : 시리얼 한 주먹
점심 : 수제 햄버거+감자튀김+콜라
저녁 : 밥 반주걱+김치찌개+김치
기타 : 생라면+두유 한 팩+남은 우유+믹스커피 한 잔 반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19일
아침 : x
점심 : 떡볶이+튀김+김밥 반줄 조금 안 되게
저녁 : 오리구이+잔치국수
기타 : 팝콘 두 봉+자판기 커피 한 잔+캔 커피 하나+알로에 주스 한 캔+케이크 조금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1월 20일
아침 : x
점심 : 간장참기름 국수
저녁 : 밥 반주걱+두부김치
기타 : 옥수수 반 개+믹스커피 한 잔+식빵 두 장+키위 한 개+두유 한 팩
운동 : 하늘자전거 100개

1 2 3 4 5 6 7


트위터